메뉴

김석훈 당협위원장, 본오2동 주민총회 참석

“본오 2동 노후화 인프라 개선 해결책 발굴에 최선 다할 것”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지난 7월 22일 각골체육관에서 개최된 본오2동 주민총회에 참석했다.

 

 

이날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주민자치의 꽃인 주민총회를 아름답게 꽃피워주시기 위해 노력해 주신 모든 관계자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라며 “오늘 주민총회의 주요 내용들을 살펴보았을 때 본오 2동 주민분들께서 본오 2동의 가치를 빛내주시기 위해 쏟고 계시는 그 열정적인 노력들이 정말 가슴 깊이 와닿았습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그 노고에 깊은 존경을 표하며, 저 또한 본오 2동의 노후화 인프라 개선 등 여러 쟁점 현안들에 대해 주민분들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다방면의 해결책들을 발굴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어둡고 낮은 곳부터 살피는 따듯하고 훈훈한 김석훈이 되겠습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안산시 상록구 관내 동별 주민총회에 빠짐없이 참석하고 있으며, 시민들과의 소통 행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정치

더보기
김동규 경기도의원, 제25차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 운영위원회 회의 진행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동규 경기도의원(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안산1)이 지난 4월 30일(화) 경기도의회에서 제25차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 운영위원회 회의를 진행하며, 2024년 1분기 주요사업 추진 실적 보고 및 2024년도 주요사업 추진 계획을 보고 받았다. 운영위원회 위원장인 김동규 의원은 센터의 주요사업 추진 실적 등의 관련 보고를 들은 이후 노인 일자리 사업 확대의 필요성과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김 의원은 “노인 인구의 증가와 1인 노인가구 증가에 따라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이 확대돼야 한다”며 “현재 1인 노인가구의 증가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분들의 불편함을 해소해 줄 수 있는 노인일자리 신규사업을 기획하여 추진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회의를 마무리하며 김동규 의원은 “이제는 노인일자리 창출 및 노인 복지 정책의 효과적인 운영이 필수적이다.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는 경기도 노인일자리사업의 최전선에 있는 기관이기에 관련 사업의 확대 및 발굴과 운영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 운영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