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 잼버리 방문단 환영 음악회 참석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 대원분들의 남은 여정이 뜻깊고 행복하게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 다할 것"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지난 8월 10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에서 개최된 '세계 잼버리 방문단 환영 음악회'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안산시립합창단, 안산시 청년 예술인, 안산시립국악단, 아큐아(AQA), 웅산 등 다양한 단체들의 다채로운 공연으로 꾸며졌다.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전 세계 각국의 아름다운 문화를 교류하기 위해 대한민국을 방문해 주신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 대원분들에게 환영의 인사를 전합니다."라며 "이번 안산 방문이 어느 때보다 뜻깊고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가용할 수 있는 행정력을 총동원해 전폭적인 지원을 해주고 계신 이민근 안산시장님과 모든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존경의 박수를 보냅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한국노총 안산지역지부·한국노총 시흥지역지부·NH농협안산시지부·지역농협조합군자농협·반월농협·안산농협 등 잼버리 대원분들을 위해 민간에서 보내주신 따듯한 마음에도 감사를 전합니다."라며 격려했다.

 

아울러 "저 또한 여기 계신 아시아 지역 참가자 대원 300여 명 분들의 남은 여정이 그 어느 때보다 뜻깊고 행복하게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며 "퇴소 기간까지 안전하게 문화 예술도시 안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라고 강조했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 市 정신건강복지센터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이 지난 3월 18일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련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최근 정신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박태순 의장의 제안으로 마련된 이번 방문 일정에는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 가족모임회장을 맡고 있는 안산양무리교회의 김희창 목사와 센터 회원 가족들, 안산시 단원보건소 관계자들도 참여했다. 박태순 의장이 찾은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진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자 복지서비스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난 1997년에 설립된 기관으로, 현재 총 36명의 인력이 안산시민의 정신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의 예방과 정신장애인들의 사회복귀·회복을 위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태순 의장은 이날 현장에서 사업 내용과 운영 현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센터 측과 회원 가족들의 애로사항을 파악했다. 특히 농작물 재배를 통해 자립과 사회성을 도모하는 외국의 공동체 사례를 소개하며 안산에 적용 가능한 정신건강 지원 사업 모델의 착안점을 제공하기도 했다. 아울러 지역 다문화 가정 아동들이 언어 장벽으로 정신적 스트레스가 많을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이들을 위한 지원 사업의 필요성을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