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서정현 후보, 국민의힘 공천자대회 참석해 승리 다짐’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을 서정현 후보는 3월 19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개최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과 공천자대회에 참석했다.

 

한동훈 위원장을 비롯해 윤재옥 원내대표, 원희룡 전 국토부장관, 안철수 의원, 나경원 전 의원 등 대거 참석해 총선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한동훈 위원장은 국민을 섬기는 자세, 따끔한 지적을 받드는 자세만이 22일 동안 국민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안산에서도 서정현 후보, 김명연 후보, 장성민 후보가 참석해 공천장 수여식을 했으며, 힘을 모아 안산의 총선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서정현 후보는 '오늘 공천장을 받고 안산시을 조직위원장에 임명됨에 큰 책임감을 느끼며, 이제는 안산시의 획기적인 발전을 위해 제가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서정현 후보는 ‘서정현이 됩니다, 안산도 됩니다’라는 슬로건을 들고, 본격적인 선거의 시작으로 3월 23일 오후 2시에 개소식을 앞두고 있다.


정치

더보기
김동규 경기도의원, 제25차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 운영위원회 회의 진행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동규 경기도의원(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안산1)이 지난 4월 30일(화) 경기도의회에서 제25차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 운영위원회 회의를 진행하며, 2024년 1분기 주요사업 추진 실적 보고 및 2024년도 주요사업 추진 계획을 보고 받았다. 운영위원회 위원장인 김동규 의원은 센터의 주요사업 추진 실적 등의 관련 보고를 들은 이후 노인 일자리 사업 확대의 필요성과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김 의원은 “노인 인구의 증가와 1인 노인가구 증가에 따라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이 확대돼야 한다”며 “현재 1인 노인가구의 증가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분들의 불편함을 해소해 줄 수 있는 노인일자리 신규사업을 기획하여 추진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회의를 마무리하며 김동규 의원은 “이제는 노인일자리 창출 및 노인 복지 정책의 효과적인 운영이 필수적이다.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는 경기도 노인일자리사업의 최전선에 있는 기관이기에 관련 사업의 확대 및 발굴과 운영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 운영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