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주시 금촌1동, 파주시 라이온스클럽 3지역 3지대로부터 150만 원 상당 생필품 기탁 받아

  • 등록 2025.11.03 09:31:49
  • 조회수 0

 

[참좋은뉴스= 기자] 파주시 금촌1동은 지난 31일 파주시라이온스클럽으로부터 백미 10포(각 10kg), 즉석밥, 컵라면 등 총 15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파주시라이온스클럽 3지역 3지대 지대 봉사의 일환으로, ▲코스모스라이온스클럽 ▲임진강라이온스클럽 ▲시이오(CEO)라이온스클럽 등 3개 단체가 참여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은 결과다.

 

라이온스클럽 3지역 3지대 한진희 지대위원장은 “금촌1동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 기부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는 라이온스클럽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이은숙 금촌1동장은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 희망을 전달해 준 라이온스클럽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그 마음이 전해지도록 물품을 잘 전달하겠으며, 금촌1동도 모두가 함께 잘 사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뉴스출처 : 경기도 파주시]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김유숙 의원, ‘2025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안산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김유숙 부위원장이 ‘2025 지방자치 의정대상’에서 기초의원 부문 대상(大賞)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은 지난 10월 28일, 정명대상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사)한국유권자중앙회가 주최했으며, 지방의회의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과 국가 발전에 기여한 인물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정책 성과와 주민 체감도, 지역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김유숙 의원은 시민의 안전과 복지 증진을 위한 생활밀착형 입법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는 ▲안산시 안전 취약계층에 대한 안전환경 지원 조례 ▲안산시 고립·은둔 청년 지원 조례 ▲안산시 이륜자동차 소음 관리 조례 등을 제정하며 시민의 일상과 직결된 현안을 제도적으로 해결하는 데 앞장섰다. 특히 최근에는 이륜자동차 이용 증가로 인한 생활소음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상위법 개정에 발 맞춰 조례를 마련, 단속 중심이 아닌 소음방지 장치의 유지관리, 정기 점검, 시민 인식 개선 등 예방 중심의 관리체계 구축을 통해 시민의 쾌적한 생활환경 보장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유숙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의원은 안산시의 발전과 시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