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 '어울림한마당' 개최

  • 등록 2025.11.05 08:12:28
  • 조회수 0

 

[참좋은뉴스= 기자]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11월 4일 안동다목적체육관에서 ‘어울림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 고생해 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 장애인들을 격려하는 화합의 자리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개회식 ▲시상식 ▲격려사 ▲축하공연 등의 일정으로 진행됐으며, 안동시장애인복지관 이용자들이 준비한 난타 공연과 민요 공연으로 행사의 막을 열었다. 1부 기념식에서는 관장의 인사말과 안동시 관계자의 격려사가 이어졌으며, 2부 축하 행사에서는 이순애무용단의 초청공연을 비롯해 이용자들의 수어 공연, 하모니카 공연, 노래교실 공연 및 직원들의 축하공연까지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안동시 관계자는 “묵묵히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 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이러한 교류의 장이 우리 지역사회가 하나의 공동체로 발전할 수 있는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 안동시]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김유숙 의원, ‘2025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안산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김유숙 부위원장이 ‘2025 지방자치 의정대상’에서 기초의원 부문 대상(大賞)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은 지난 10월 28일, 정명대상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사)한국유권자중앙회가 주최했으며, 지방의회의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과 국가 발전에 기여한 인물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정책 성과와 주민 체감도, 지역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김유숙 의원은 시민의 안전과 복지 증진을 위한 생활밀착형 입법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는 ▲안산시 안전 취약계층에 대한 안전환경 지원 조례 ▲안산시 고립·은둔 청년 지원 조례 ▲안산시 이륜자동차 소음 관리 조례 등을 제정하며 시민의 일상과 직결된 현안을 제도적으로 해결하는 데 앞장섰다. 특히 최근에는 이륜자동차 이용 증가로 인한 생활소음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상위법 개정에 발 맞춰 조례를 마련, 단속 중심이 아닌 소음방지 장치의 유지관리, 정기 점검, 시민 인식 개선 등 예방 중심의 관리체계 구축을 통해 시민의 쾌적한 생활환경 보장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유숙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의원은 안산시의 발전과 시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