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화순고인돌전통시장으로 놀러 오세요!

  • 등록 2025.11.05 12:30:04
  • 조회수 0

11월 8일, 노래자랑·경품추첨·초대가수 공연 등 고객감사 대잔치 개최

 

[참좋은뉴스= 기자] 화순군은 오는 11월 8일오후 1시 30분 화순고인돌전통시장에서 한 해 동안 시장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고객감사 대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화순고인돌전통시장 상인회(회장 박두진)가 주관하며, 지역 주민과 상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소통과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행사 당일에는 색소폰·장구 공연 등 식전 행사를 시작으로 감사패 수여식, 초대 가수 공연(최유진·정용주·정소라), 고객 노래자랑, 푸짐한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시장 내에서는 화순 농산물 홍보 장터가 함께 운영되어 지역 농가가 직접 재배한 신선한 농산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방문객들에게 볼거리·먹거리·즐길거리가 모두 어우러진 하루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두진 화순고인돌전통시장 상인회장은 “전통시장을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이번 행사가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하루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화순고인돌전통시장은 대지면적 10,575㎡, 매장 면적 5,051㎡ 규모로 장옥 68개소, 노점 200개소가 운영 중이며, 다양한 지역 특산물과 먹거리로 지역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사랑받는 전통시장이다.


[뉴스출처 : 전라남도 화순군]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김유숙 의원, ‘2025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안산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김유숙 부위원장이 ‘2025 지방자치 의정대상’에서 기초의원 부문 대상(大賞)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은 지난 10월 28일, 정명대상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사)한국유권자중앙회가 주최했으며, 지방의회의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과 국가 발전에 기여한 인물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정책 성과와 주민 체감도, 지역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김유숙 의원은 시민의 안전과 복지 증진을 위한 생활밀착형 입법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는 ▲안산시 안전 취약계층에 대한 안전환경 지원 조례 ▲안산시 고립·은둔 청년 지원 조례 ▲안산시 이륜자동차 소음 관리 조례 등을 제정하며 시민의 일상과 직결된 현안을 제도적으로 해결하는 데 앞장섰다. 특히 최근에는 이륜자동차 이용 증가로 인한 생활소음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상위법 개정에 발 맞춰 조례를 마련, 단속 중심이 아닌 소음방지 장치의 유지관리, 정기 점검, 시민 인식 개선 등 예방 중심의 관리체계 구축을 통해 시민의 쾌적한 생활환경 보장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유숙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의원은 안산시의 발전과 시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