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시흥시 청솔어린이집, 정왕2동 취약계층에 사랑의 쌀 전달

  • 등록 2025.11.09 17:34:16
  • 조회수 0

 

[참좋은뉴스= 기자] 청솔어린이집은 지난 11월 7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쌀 10kg 4포(총 40kg)를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아이들에게 나눔의 의미를 알리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오계숙 원장은 “아이들이 나눔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어린이집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정연임 정왕2동장은 “나눔 덕분에 쌀쌀해진 날씨에도 마음이 참 따뜻하고, 나눔의 기쁨을 실천해 준 어린이집과 원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기부된 쌀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화답했다.


[뉴스출처 : 경기도시흥시정왕2동]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김유숙 의원, ‘2025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안산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김유숙 부위원장이 ‘2025 지방자치 의정대상’에서 기초의원 부문 대상(大賞)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은 지난 10월 28일, 정명대상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사)한국유권자중앙회가 주최했으며, 지방의회의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과 국가 발전에 기여한 인물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정책 성과와 주민 체감도, 지역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김유숙 의원은 시민의 안전과 복지 증진을 위한 생활밀착형 입법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는 ▲안산시 안전 취약계층에 대한 안전환경 지원 조례 ▲안산시 고립·은둔 청년 지원 조례 ▲안산시 이륜자동차 소음 관리 조례 등을 제정하며 시민의 일상과 직결된 현안을 제도적으로 해결하는 데 앞장섰다. 특히 최근에는 이륜자동차 이용 증가로 인한 생활소음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상위법 개정에 발 맞춰 조례를 마련, 단속 중심이 아닌 소음방지 장치의 유지관리, 정기 점검, 시민 인식 개선 등 예방 중심의 관리체계 구축을 통해 시민의 쾌적한 생활환경 보장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유숙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의원은 안산시의 발전과 시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