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울산중구가족센터, ‘가족사랑 티셔츠 만들기’ 프로그램 운영

  • 등록 2025.11.09 17:34:52
  • 조회수 0

 

[참좋은뉴스= 기자]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가 ‘교류 소통 공간 사업’의 일환으로 11월 8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 다목적실에서 지역 주민 50명을 대상으로 ‘가족사랑 티셔츠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가족 구성원 사이의 소통을 증진하고 정서적 유대감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참여자들은 원하는 도안을 선택하고 잉크가 천을 통과하며 전사되는 ‘실크 스크린’ 기법을 활용해 가족만의 개성과 의미가 담긴 티셔츠를 만들었다.

 

이어서 직접 만든 티셔츠를 소개하며 이웃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선자 울산중구가족센터 센터장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이웃과 화합하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행복한 공동체를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 울산시 중구]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김유숙 의원, ‘2025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안산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김유숙 부위원장이 ‘2025 지방자치 의정대상’에서 기초의원 부문 대상(大賞)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은 지난 10월 28일, 정명대상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사)한국유권자중앙회가 주최했으며, 지방의회의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과 국가 발전에 기여한 인물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정책 성과와 주민 체감도, 지역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김유숙 의원은 시민의 안전과 복지 증진을 위한 생활밀착형 입법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는 ▲안산시 안전 취약계층에 대한 안전환경 지원 조례 ▲안산시 고립·은둔 청년 지원 조례 ▲안산시 이륜자동차 소음 관리 조례 등을 제정하며 시민의 일상과 직결된 현안을 제도적으로 해결하는 데 앞장섰다. 특히 최근에는 이륜자동차 이용 증가로 인한 생활소음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상위법 개정에 발 맞춰 조례를 마련, 단속 중심이 아닌 소음방지 장치의 유지관리, 정기 점검, 시민 인식 개선 등 예방 중심의 관리체계 구축을 통해 시민의 쾌적한 생활환경 보장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유숙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의원은 안산시의 발전과 시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