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통영시 국공립․법인어린이집연합회, 인재육성기금 300만원 기탁

  • 등록 2025.11.11 10:32:03
  • 조회수 0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는 따뜻한 나눔 실천

 

[참좋은뉴스= 기자] 통영시 국공립․법인어린이집 연합회(회장 조수정)는 지난 10일 통영시(시장 천영기)에 인재육성기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연합회 소속 16개 국공립․법인어린이집 원장들이 뜻을 모아 지역의 미래 인재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조수정 회장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모았다”며 “작지만 따뜻한 나눔이 통영의 밝은 미래를 키우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지역의 아이들을 위해 헌신하는 원장님들께서 소중한 마음을 모아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기금은 통영의 미래 인재들이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지원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통영시 국공립법인어린이집연합회는 평소에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과 따뜻한 보육 문화 확산에 앞장서며, 아이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통영시]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김유숙 의원, ‘2025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안산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김유숙 부위원장이 ‘2025 지방자치 의정대상’에서 기초의원 부문 대상(大賞)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은 지난 10월 28일, 정명대상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사)한국유권자중앙회가 주최했으며, 지방의회의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과 국가 발전에 기여한 인물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정책 성과와 주민 체감도, 지역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김유숙 의원은 시민의 안전과 복지 증진을 위한 생활밀착형 입법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는 ▲안산시 안전 취약계층에 대한 안전환경 지원 조례 ▲안산시 고립·은둔 청년 지원 조례 ▲안산시 이륜자동차 소음 관리 조례 등을 제정하며 시민의 일상과 직결된 현안을 제도적으로 해결하는 데 앞장섰다. 특히 최근에는 이륜자동차 이용 증가로 인한 생활소음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상위법 개정에 발 맞춰 조례를 마련, 단속 중심이 아닌 소음방지 장치의 유지관리, 정기 점검, 시민 인식 개선 등 예방 중심의 관리체계 구축을 통해 시민의 쾌적한 생활환경 보장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유숙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의원은 안산시의 발전과 시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