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좋은뉴스= 기자]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12월, 동부창고 카페C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팝업 ‘선물’로 연말을 더 풍성하고 따뜻하게 채워보자!
청주시와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은 오는 4~12일, 23~28일 두 차례에 걸쳐 동부창고 카페C에서 크리스마스 연말 기프트 팝업 ‘선물’을 개최한다.
동부창고가 지역 예술가와 협력 기획한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동부창고 카페C 일원을 중심으로 △주얼리, 문구, 리빙, 공예, 식물 등 20여 종에 달하는 지역 작가 브랜드 제품 전시와 판매가 이루어지는 ‘선물 마켓’ △금요일~일요일 3일간 열리는 체험 워크숍 ‘선물 공방’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동부창고 카페C 커피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소원 카드 달기 등 연계 이벤트도 진행되며, 겨울 시즌 한정 카페C 특별 메뉴로는‘초코 파르페’, ‘모과차’, ‘뱅쇼’가 출시된다.
한편 팝업스토어가 열리지 않는 16~21일에도 카페C에서는 전시로 즐거움을 더한다. 올 한 해 동부창고가 진행한 기초 지역문화예술교육 지원 사업 ‘OOO 실험실’의 ‘엄마들의 언리얼한 디지털 반란 창고’ 결과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다.
디지털 아트에 익숙하지 않았던 여성들이 언리얼 엔진 등 3D 창작툴을 배우고 익혀 자신의 이야기와 지역의 이야기를 3D캐릭터와 3D프린팅으로 재현한 의미 있는 과정을 작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시는 물론 팝업스토어와 체험, 겨울 시즌 메뉴까지 선물처럼 즐길 수 있는 동부창고의 12월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동부창고 누리집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출처 : 충청북도 청주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