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기쁜소식인천교회에서 열려

7차례 만여 명, 박옥수 목사 성경 강연 들어
베냉 전 대통령‧말라위 대통령 영부인 참석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전 세계 기독교를 선도하는 2023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기쁜소식인천교회에서 열렸다.

 

특별히 이번 성경세미나에는 토마스 야이 보니(Thomas Yayi Boni) 베냉 前 대통령과 모니카 차퀘라 말라위 대통령 영부인(Her. Excellency Madam Monica Chakwera)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013년 박옥수 목사의 청소년 교육으로 인연을 맺은 토마스 야이 보니 베냉 前 대통령은 박옥수 목사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성경세미나를 축하하기 위해 방문했다.

 

 

이날 야이 보니 前 대통령은 “박 목사님을 통해 믿음을 배우고 제가 받은 복을 다른 사람에게 전할 것”이라며 “복음을 전하며 사는 삶을 살고 싶다”고 말했다.

 

2022년 아프리카 6개국 방문 중 말라위 대통령 공식 초청으로 라자루스 차퀘라 대통령과 면담하며 복음을 전했는데, 차퀘라 대통령은 무엇보다 ‘복음이 가장 중요하다’며 말라위에 복음을 전해준 박옥수 목사에게 감사를 표한 바 있다.

 

 

말라위 모니카 차퀘라 대통령 영부인은 “박 목사님은 말라위에 많은 활동을 하고 계시는데,특히 성경을 바탕으로 한 마인드교육은 말라위에 정말 필요한 교육”이라며 “말라위 청소년들이 마인드교육으로 올바른 길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기독교연합(KCA)이 주최하고 기쁜소식선교회가 주관하는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는 아침, 저녁 총 7차례 박옥수 목사의 성경 강연이 진행됐고, 강연에 앞서 그라시아스합창단이 특별 찬양을 선보였다.

 

 

바이올리니스트 칭기즈 오스마노프의 특별무대에 이어 그라시아스합창단은 ‘성자들의 행진, 참 놀라운 왕이 계시네, 주님께 영광’등을 노래해 관객들에게 큰 박수를 이끌어 냈다.

 

이번 성경세미나 주 강사인 박옥수 목사는 “예수를 믿는 것은 아주 쉽다. 우리가 해야 할 한 가지는 내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든지 불문하고 예수님의 말씀 그대로 믿는 것이다. 내 생각에는 죄인이지만 하나님이 의롭다고 하시면 의로운 것이고 이것을 믿는 것이 믿음”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인천에 사는 조진선 씨는 “어릴 때부터 우리는 죄인이라고 배웠는데 회개해도 천국에 갈 믿음을 갖지 못해 말씀을 멀리했습니다. 8년 만에 친구의 초청으로 성경세미나에 오게 됐는데 예수님을 믿음으로 말미암아 죄 사함 받고 값없이 의롭게 됐다는 말씀을 들으면서 그동안 갖고 있던 마음의 무거운 짐이 해결됐어요. 이젠 죄인이 아니라 의인이 되었다는 것이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광주에서 시작해 인천에서 열린 성경세미나는 대전(11일~13일), 대구(14일~17일), 서울(22일~25일)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열린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