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좋은뉴스= 기자] 거제시은 오는 11월 1일 9시부터 2025년 거제어린이축제를 아주운동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인형극, 마술쇼, 버블쇼, 벌룬쇼 등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할 다채로운 공연과 키링, 팔찌, 도장 등 만들기 체험과 과학마술 체험, 소방 체험, 군인 체험 등 총 31개의 놀이체험부스가 운영된다.
또한, 챌린지바운스, 슬라이드, 미로 등 대형 에어바운스도 설치되어 어린이들의 재미와 흥미를 더해주고, 축제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솜사탕과 팝콘이 제공되어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축제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시간 동안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하여 아주운동장은 주차를 금지하고 차량 이동이 통제된다.
차량을 이용하는 참가자들은 거제고등학교 보조운동장, 아주동주민센터, 염광교회, 한화오션 정문 외부주차장을 이용해야 하며, 한화오션 정문 외부주차장에서 행사장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할 예정이다.
주현지 아동청소년과장은 “2025년 거제어린이축제 어린이들이 다양한 공연, 체험 등을 경험하고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할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특히, 올해 어린이 축제는 시기도 가을로 옮기고 장소도 아주운동장에서 개최하는 만큼 더욱 안전하고 행복한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거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