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안산시상록구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 설날맞이 상록갑 관내 경로당 방문

김석훈 예비후보, “어르신분들을 섬기고 위하는 일에 늘 앞장설 것”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 상록구 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월 6일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하여 상록갑 지역구 관내 오목골·본원·산정·이호·담원·소학·본일 7곳에 달하는 경로당에 직접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설날인사를 전하며 민원 및 고충들을 청취했다.

 

 

이날 김석훈 예비후보는 “여기 계신 어르신분들의 희생과 노력이 없었더라면 현재 세계 강국 6위의 빛나는 대한민국과 살기 좋은 행복한 도시 안산은 있을 수 없었습니다.”라며 “그 감사함을 절대 잊지 않고 가슴 깊이 새겨 항상 내 부모를 모신다는 마음을 바탕으로 어르신분들을 섬기고 위하는 일에 늘 앞장서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 이 자리를 바탕으로 어르신분들께서 내어주신 소중한 의견들을 하나하나 모두 경청하여 겪고 계신 고충 및 애로사항들이 하루빨리 해결될 수 있도록 이와 관련된 다방면의 방안들을 마련하고 모색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분들에게 큰절을 올리며, 정겹게 인사드릴 수 있음에 너무나도 행복하고 뜻깊은 하루가 되어 뿌듯합니다.”라며 “다가오는 설날 가족분들과 함께 행복하고 웃음만이 가득한 명절 보내시길 기원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